Email Marketing을 통한 효과적인 영업 기회 창출 및 관리

2020. 6. 16. 06:55카테고리 없음


Email Marketing을 통한 효과적인 영업 기회 창출 및 관리



이렇게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방법이 가장 효과적인지 헷갈릴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과 연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 글에는 다음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해야 할 몇 가지 유용한 팁이 포함되어 있다.




구독자에게 "지금 구입" 메시지를 계속 요구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너무 많은 이메일을 보내면, 고객들은 그것들을 스팸으로 간주할 것이고, 당신에게서 구매를 할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단지 서비스와 상품을 파는 것에만 관심이 있고, 당신은 그들과 좋은 관계를 가지기를 원하며 전문가로 여겨지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이것에 감사할 것이고 심지어 당신에게서 무언가를 살지도 모른다.




네가 이메일로 보내주는 모든 것은 네가 먼저 교정해야 한다.


모든 이메일과 뉴스레터가 정확한지 확인해야 한다.


"보내기"를 누르기 전에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전자 메일 레이아웃이 보이는 방식에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테스트하여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의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모든 이메일에 대해 동일한 색상과 로고를 사용하십시오.


사용하는 글꼴을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브랜드 인지도를 창출하기 시작하고, 고객들은 당신의 다음 메시지를 기대하고 있을 것이다.


특히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이용할 때는 항상 고객에게 친숙해지려는 목표를 가져야 한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스팸과 같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보고 시간을 들이지 않고 삭제하거나 무시한다.


당신에게 허락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또한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 있다.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가입자의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스팸으로 보낸다면 당신은 결코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당신의 회사와 함께 돈을 쓰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마케팅 이메일을 유용한 정보로 채우십시오.


단순히 영업 활동을 통해 로딩하지 마십시오.


가입자에게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특별 기사를 제공하십시오.


또한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거래도 그들에게 주어라.


물건을 팔려고 할 때 이메일만 보내지 말고, 특별 행사나 명절 인사 같은 것도 보내세요.




더블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리스트에 등록하는 모든 사람이 실제로 그곳에 있기를 원하는지 확인하는 좋은 방법이다.


비록 그것이 과잉 살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그 개인이 진정으로 당신의 이메일을 원하도록 보장하고 당신이 스팸을 보내는 데 곤경에 처할 가능성을 줄인다.




7일에 한 번 이상 당신의 리스트에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다.


가입자들이 바쁘고, 아마도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너무 많은 이메일을 보내면, 그들은 더 이상 읽지 않을 수도 있고, 만약 당신이 많은 시간을 메시지 작업에 소비한다면 그것은 좋지 않다.




고객 기반을 해결하는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끈기가 핵심이지만, 올바른 고객을 목표로 하고 있는지, 그렇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큰 문제가 되지 않을지도 확인해야 한다.


무관심한 고객들에게 끈질기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그들에게 불쾌하고, 당신의 시간과 노력을 낭비한다.




이메일에 고객 인센티브를 포함하십시오.


당신이 그들에게 그럴만한 이유를 준다면 그들은 당신과 거래하기 더 쉬울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특정 금액 이상의 주문에 대해 무료 배송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전자 메일에서 영업 활용을 위한 통화 사용 이렇게 하면 수신자가 전자 메일을 읽었을 때 예상되는 액션을 알 수 있다.


이메일에 링크가 포함된 경우 링크가 눈에 띄게 하고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도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메시지 시작과 끝에 그 부분을 넣어 반복할 수 있다.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 전략의 발전 단계에 있을 때, 당신의 명성을 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절대 지름길을 택하거나 잘못된 청중을 겨냥하거나 어떤 종류의 속임수도 사용하지 마십시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취하는 조치들은 당신의 비즈니스의 평판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의 브랜드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이 집중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것 중 하나이다.


이 기사에서 배운 정보를 활용하여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으로 비즈니스를 개선하십시오.